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자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사이트에서 지급대상자로 조회는 되지만 본인인증이 어려워 아직 신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확인지급 대상신청을 진행합니다.

 

또한 다른사람 계좌로 버팀목자금을 수령하길 원하는 분이나 계좌가 압류된 분들을 대상으로도 확인 절차를 거쳐 지급할 예정입니다.

 

 

만약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 않는 경우라도 지원요건이 충족되는 경우에는 자료 제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는 점도 함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지원요건

 

버팀목자금 플러스를 지원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국세청에 사업자로 등록된 사업체여야 합니다. 매출액이 소기업에 해당하고 일반업종의 매출감소 유형은 연매출액 10억원 이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사업자등록자상 개업일이 2021년 2월 28일 이전이며, 신청 당시 휴·폐업 상태가 아니여야 합니다.

 

신청방법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을 확인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사이트에서 신청하기를 누른 후 사업자번호를 입력하면 대상자 여부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인지급 대상인 경우, 본인인증을 거쳐 확인지급을 신청하면 됩니다. 소진공에 따르면 지원대상 요건 확인 후 지급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사이트 바로가기

 

중소기업부에서 보유한 지원대상자 DB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에는 국세청 매출액 자료를 검토하여 지급여부가 결정됩니다.

 

방문신청

 

온라인 본인인증이 어려운 경우에는 전국에 위치한 소상공인진흥공단 지역센터에서 방문예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에 관한 보다 세부적인사항은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궁금하신 건 버팀목자금 플러스 전용 콜센터(1811-75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